스포츠 방송의 철학


육상 방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오한 구별을 거쳤습니다. 더 이상 백인 남성과 여성이 지배하지 않는 흑인 아나운서는 여전히 이 직업에서 스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스포츠 활동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기능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것만큼 효과적으로 NBA 및 NFL 게임을 다루는 것으로 인정받은 수상 경력이 있는 스포츠 활동 방송인입니다.
캐리 위너

ESPN에서 그녀의 노력을 완벽하게 인정받은 Cari Champion은 널리 찬사를 받는 완성된 방송 기자입니다. 그녀는 ESPN의 첫 번째 테이크를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방송국 WGCL-TV에서 앵커로 유지하는 것만큼이나 효과적으로 보여줍니다.

위너는 자신의 시장에서 경계를 허무는 방법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 방송인으로 자신을 구별했습니다. 그녀는 TV 세트에서 가장 큰 유료 소녀 앵커 중 한 명이며 해안을 향해 ESPN의 SportsCenter 해안을 주최했습니다. 또한 위너는 Vice TV의 주간 커뮤니케이션 쇼인 Stick to Sports에서 Jemele Hill과 협력했습니다.

위너는 그녀의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교육적인 대화를 통해 잘 알려진 흑인 소녀 저널리스트로 눈에 띕니다. 또한 Winner는 미디어 내에서 유색 인종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목적은 자신이 속한 시장의 한계를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또한 위너는 양성평등 방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널리즘 내부의 흑인 여성을 축하하기 위해 Tremendous Bowl LVII 주말 동안 다른 언론인과 합류했습니다.

Champion은 그녀의 방송 직업과 혼란스러운 박애주 의자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레저 또는 미디어 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18-27세의 젊은 흑인 소녀들에게 멘토링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Brown Women Desire를 설립했습니다.

Cari Winner는 Bare With Cari Champion이라는 개인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여가 시간을 배우자, 자녀, 좋은 친구들과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대략적인 웹 중요성은 $1 백만 이상입니다. 그녀는 미혼입니다.

Winner는 Court Docket Post 뉴스 부분의 앵커이자 Starz 네트워크의 엔터테인먼트 리포터로 도움을 준 테니스 채널에서 초기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챔피온은 인사이더와 할리우드411을 통해 각각 기자로 응모했다.

Champion은 ESPN을 ESPN2의 First Acquire 디스플레이의 호스트로 연결하여 Heidi Watney 및 Jemele Hill보다 상위 호스트로 결정되었습니다. 위너는 6월 19일에 마지막 에피소드를 진행했고 7월 1일부터 SportsCenter의 이른 아침 버전 웹 호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챔피언은 1978년 6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패서디나에서 딜런과 머라이어 챔피언을 향해 태어났으며 몇 명 중 아주 작은 하나입니다. 남동생 2명과 언니 1명도 직계 배우자와 자녀의 지시에 속합니다.

챔피언은 각 영문학 및 매스컴 내 수준의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고등 교육에 반대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으며 매스컴에서 부전공했습니다. 그녀는 Every day Bruin의 크리에이터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부터 ESPN에서 활동하고 있는 흑인 육상 방송인입니다. Elle은 NESN과 애틀랜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학교 교육, 행동 피트니스 서비스 및 어린 아동과 청소년의 주거 과정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Big Difference Shoes/Change Life Run/Walk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스트림의 노골적인 팬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정신없이 활동하는 동안 이를 뚜렷하게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총기 거래 개혁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저널리즘적인 노력만큼 효과적으로 그녀는 배우이자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영화 ‘달려라’ 속으로 들어온 듯한 그녀. 또한 그녀는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잡지를 통해 애틀랜타의 Ultimate 25 여성 중 한 명으로 언급되었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라디오 쇼 2 Stay Stews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저널리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온에어 성격 및 방문자 기자로 V-103의 Ryan Cameron Show에 가입했습니다. 추가로 애틀랜타 호크스와 팔콘스 축구팀의 부업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스포츠 활동 보도에 초점을 맞춘 모닝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인 ‘Frank and Wanda’의 온에어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커뮤니티에서 앵커로 일했습니다. 갑자기 이 시스템에서 가장 복잡하지 않은 하나의 얼굴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저널리스트이자 텔레비전 호스트로 변신하는 동안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하고 그녀의 경력과 운동에 대한 그녀의 결심에 대한 그녀의 업적을 인정합니다.

McEachern Higher College를 졸업한 직후 그녀는 West Ga의 고등 교육에 반대하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Omar Abdul Ali의 지시에 따라 결혼했으며 Kayla라는 독신 딸이 있습니다.

Instagram은 그녀가 120,000명의 매니아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Twitter는 130,300명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흐름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어린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동 운동, 교육 및 주거 절차를 광고하는 기업인 Walker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자원 봉사자입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NHL 하키에서 NBA 농구 및 CFL 축구, 골프 토너먼트, 스케이팅 결정 표시 및 전 세계 하키 토너먼트에 이르기까지 30년 동안 직업을 가진 동안 모든 중요한 상황을 언급한 캐나다의 가장 중요한 스포츠 활동 방송인 중 한 명입니다. .

그는 주목할만한 육상 방송인을 위한 Sports Media Canada 상을 수상하고 5개의 Gemini Award 후보에 오르는 등 직업 전반에 걸쳐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매니토바 스포츠 활동 명예의 회랑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온라인 게임, Toronto Blue Jays 게임 타이틀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RBC Canadian Open, Masters Tournaments 및 Olympic Games와 함께하는 모임에 대한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단순히 방송인으로 간주되는 것이 아니라 게스트 토크 참여, 성우 및 영화 연기 역할과 같은 다른 구성 요소에도 뛰어난 자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사회자 역량은 그를 수많은 시상식, 회의 및 전 세계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이상적인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는 또한 Special Olympics, Small children Aid Cellular phone, Unwell Children Medical Center, United Course 및 Ronald McDonald Property와 같은 회사에서 비용 없이 자원봉사를 많이 했습니다. 또한 그는 CTV 및 TSN 네트워크 모두에서 수많은 프라임 타임 스페셜을 주최하고 내레이션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이른 아침 프로그램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이전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정확히 그가 독자 비율 등급을 획득한 곳입니다. 현재 그는 Plan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원 봉사로 일을 완수한 공로로 Queen’s Jubilee 메달로 지정되었습니다.

그는 Toronto Star의 스포츠 웹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얼마 전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 광고 스포츠 활동 논평 및 소셜 채널과 온라인에서 인터넷 호스팅 의무로 브랜드 홍보대사로 고용되었습니다. 앱 콘텐츠.

Black은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활동 방송인에 대해 매우 잘 알려져 있으며 방송 스포츠 행사 내에서 그의 실제 경험과 전반적인 유연성으로 인해 신뢰할 수 있습니다. 유능한 경험을 가진 Black은 그의 모든 노력과 노력 속에서 오락과 즐거움을 보여줍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4년 동안 ESPN 분석가이자 Nationwide Basketball Corridor of Fame의 회원으로 활동한 흑인 스포츠 활동 방송인의 관점에서 믿을 수 없는 사례입니다. 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인 WTEM과 WUSA-TV에서 정오 계획을 진행하기 전에 가정부 스포츠 활동을 위한 NBA Washington Bullets(현 Wizards) 보험 플랜에서 방송 직업을 시작하고 마침내 Guess에서 스포츠 활동 앵커 및 분석가로 활동하기 전에 그의 이력서에는 수많은 찬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스웰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서밋, 리프레싱 저지에서 그의 어머니 Jane Maxwell Bardeen에 의해 자랐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

Charles Clerk Maxwell은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이 주장된 동물학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존경받는 변호사였습니다. 찰스 맥스웰은 그들의 조상으로부터 강력한 기독교적 신념만큼 완벽하게 변호사와 천문학자를 통합한 강력한 지식인 전통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건전한 가족 환경에서 자랐고 UNC Charlotte에 참여하여 All-American 몇 기간 및 NCAA 레벨의 마지막 4인 선수가 되기 전에 UNC Charlotte에 참여했습니다. 1977년에 역년의 체육 협회 참가자.

Maxwell은 80년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프로 데뷔를 했고 모든 활동에서 평균 20.7개의 정보와 12.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1985년 만에 그들을 NBA 결승 진출로 이끌었습니다. 같은 해 후반에 그는 게임당 13.2개의 리바운드를 끌어내렸을 때 비디오 게임당 21.5점을 득점함으로써 보스턴 셀틱스를 첫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그는 셀틱스의 1984년 챔피언십 팀의 일원이었으며 NBA 올스타 스포츠에 참가하여 1981년에 All-NBA Second Personnel의 감독으로 선발되었고 1,117개의 리바운드로 역대 리바운드 체크리스트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

Maxwell은 경찰의 만행과 인종적 불평등에 항의하는 국가가 연주되는 동안 무릎을 꿇는 방향으로 주요 리그 야구 참가자로 시작하여 Derek Jeter, Mike Piazza 및 Coco Crisp과 같은 은퇴한 열렬한 게이머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NBA 유명인 Steph Curry와 David West와 같이 – 그의 동료 중 몇몇은 그의 제스처에 대해 경멸을 보였고 죽음에 도전하거나 그것에 대해 그를 괴롭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