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스포츠 방송


육상 방송은 앞서 언급한 시대적 변화를 많이 겪었다. 아니 오랜 기간 동안 백인들이 지배하던 그, 흑인 아나운서들은 바로 이 소명 내에서 스스로도 그렇게 잘 알려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NBA 및 NFL 게임 타이틀을 스포츠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건물 요소 옵션만큼 완벽하게 다루는 것으로 확인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포츠 활동 방송사입니다.
캐리 위너

ESPN에서 그녀의 노력으로 잘 알려진 Cari Winner는 일반적으로 찬사를 받는 방송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녀는 ESPN의 첫 번째 Just take clear show를 정박했으며 현재 플로리다 기반 방송국 WGCL-TV에서 앵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위너는 자신의 시장에서 장애물을 부수는 수단으로 저명한 육상 방송인으로서 주목할만한 자신을 구성합니다. 그녀는 텔레비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소녀 앵커 중 한 명이며 ESPN의 SportsCenter 해안선을 해안선에서 주최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Vice TV의 주간 채팅에서 Jemele Hill과 협력하여 육상 방향으로 Adhere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챔피언은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유익한 대화를 통해 잘 알려진 흑인 여성 저널리스트로 돋보입니다. 게다가 위너는 미디어 내에서 유색 인종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 이유는 사업의 한계를 단속하는 방향에 있다. 또한 위너는 성평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널리즘으로 흑인 소녀들을 축하하는 내부에서 엄청난 볼 LVII 주말 위의 다른 저널리스트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위너는 방송 활동과 바쁜 박애주 의자로 인정받고 있다. 그녀는 여가 또는 미디어 산업으로 분할되기를 열망하는 18-27세의 더 젊은 흑인 여성을 위한 멘토링 제공자를 제공하기 위한 갈색 여성의 열망을 입증했습니다.

Cari Winner는 Bare With Cari Winner라는 특정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친척 및 좋은 친구들과 무료 시즌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생각하는 웹사이트의 가치는 100만 달러 이상입니다. 그녀는 미혼으로 남아 있습니다.

Winner는 Courtroom Article 뉴스 섹션의 앵커이자 Starz 커뮤니티의 엔터테인먼트 기자로 일하면서 테니스 채널에서 초기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Insider와 Hollywood 411의 결과로 기자로 지원되었습니다.

위너는 ESPN을 ESPN2의 호스트로 연결했다. 테이크 디스플레이를 시작으로 앞서 언급한 하이디 와트니(Heidi Watney)와 제멜 힐(Jemele Hill)을 호스트로 결정했다. 위너는 지난 6월 19일 자신의 이전 에피소드를 진행했고 7월부터 SportsCenter의 모닝 에디션을 시작했습니다.

챔피언은 1978년 6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에서 싱글로 태어났습니다. 유나이티드는 Dylan과 Mariah 우승자를 제안하고 3명 중 두 번째 소년 또는 소녀입니다. 어린 남동생 2명과 누나도 빠른 배우자와 자녀에게 속해 있습니다.

우승자는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에 비해 영문학 및 매스커뮤니케이션에서 우등으로 졸업했으며 매스커뮤니케이션 내에서 부전공했습니다. 그녀는 Every day Bruin의 크리에이터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부터 ESPN에서 공연한 미국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ESPN에서 일하기 전에 Elle은 NESN과 애틀랜타에 전시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회적 행동주의로 유명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교육, 행동 운동 전문가 서비스 및 가정 기술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Variance Shoes/Change Life Run/Walk 활동에만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흐름의 노골적인 애호가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바쁜 존재를 통해 이 독특한 것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총기소지 개혁을 강력하게 주장한다.

그녀의 저널리즘적 노력뿐만 아니라 그녀는 배우이자 창작자로서도 효과적입니다. 그녀는 온라인 비디오 ‘Ride Along’에 등장하여 그녀의 전반적인 성능이 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녀는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저널에서 애틀랜타 최고의 여성 25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 기반 라디오 쇼 2 Dwell Stews에서 인턴을 통해 저널리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Ryan Cameron에 합류하여 방송 캐릭터 및 사이트 방문자 기자로 V-103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추가로 Atlanta Hawks 및 Falcons 축구 팀의 부업 기자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스포츠 활동 보도를 목표로 하는 이른 아침 채팅 디스플레이인 ‘Frank and Wanda’의 방송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커뮤니티에서 앵커로 고용되었습니다. 갑자기 이 플랫폼에서 가장 직설적으로 알려진 얼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nba중계 그녀가 가치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텔레비전 진행자로 밝혀졌을 때, 그녀는 지금도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의 직업과 스포츠 활동 모두에 대한 열정에 대한 성취를 인정합니다.

McEachern Superior College를 졸업할 당시 그녀는 West Ga 대학에서 저널리즘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당시 Omar Abdul Ali의 지시에 따라 결혼하여 Kayla라는 이름의 딸을 낳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그녀가 12만 명의 연인을 포함한다고 밝혔고 트위터는 13만3000명을 공개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스트림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행동 건강, 교육 및 학습, 젊은이와 청소년을 위한 주거 활동 과정을 제공하는 기업인 Walker의 혼란스러운 자원 봉사자입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중요한 스포츠 활동 방송인 중 한 명으로 NBA 농구 및 CFL 축구, 골프 토너먼트, 피겨 스케이팅 전시회 및 월드 와이드 하키 방향의 NHL 하키와 비교하여 30년 경력을 통해 이름이 지정된 모든 중요한 행사를 수집합니다. 토너먼트.

그는 현재 놀라운 스포츠 활동 방송인을 위한 Athletics Media Canada Award로 인정받고 있고 5개의 Gemini Award 지명을 획득하는 등 그의 직업 동안 수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Manitoba Sports Corridor of Fame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게임 타이틀, Toronto Blue Jays 게임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를 받았습니다. 여기에 RBC캐나다오픈, 마스터스대회, 온라인올림픽과 함께하는 모임 해설도 했다.

Black은 단순히 방송인으로만 알려진 것이 아니라 게스트 대화 계약, 음성 작업 및 영화 연기 역할과 같은 다른 영역에서 자신을 통합하고 인기를 얻습니다. 또한 그의 사회자 능력은 그를 환경과 가까운 많은 시상식, 회의 및 전시회에 이상적인 옵션으로 만듭니다.

그는 또한 Exclusive Olympics, Small children Assistance Cellular phone, Ill Children Healthcare facility, United Course 및 Ronald McDonald Dwelling을 포함한 회사를 위한 무료 시즌 자원 봉사에 많은 시간을 바쳤습니다. 또한 그는 각 CTV 및 TSN 네트워크에서 몇 가지 주요 시간대 프로모션을 주최하고 내레이션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이른 아침 공개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초기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정확히 그가 방문자 비율 등급을 획득한 곳입니다. 현재 그는 Software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자원 봉사 활동과 노고에 대해 Queen’s Jubilee 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는 Toronto Star의 스포츠 활동 웹페이지에 정기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온라인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 광고 스포츠 해설 및 소셜 채널 및 인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호스팅 작업의 결과 제조업체 대사로 고용되었습니다. 앱이 기뻐했습니다.

Black은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활동 방송사들 사이에서 실제 경험과 방송 스포츠 활동에 대한 적응력으로 효과적으로 인정받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능숙한 Black은 그의 모든 노력과 노력 속에서 열정과 유쾌함을 드러냅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National Basketball Corridor of Fame의 회원으로 4년 동안 식사를 제공한 흑인 스포츠 활동 방송인의 관점에서 놀라운 사례입니다. 가정부 직원을 위한 NBA Washington Bullets(현 Wizards) 보험 정책으로 방송 작업 시작 WTEM(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 및 WUSA-TV에서 인터넷 호스팅 정오 과정을 앞두고 스포츠 활동 BET에서 스포츠 앵커 및 분석가로 활동하기 직전 , 그의 이력서는 꽤 많은 찬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xwell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John Clerk Maxwell이 물리학 교수이자 케임브리지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

Charles Clerk Maxwell은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이 주장된 동물학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존경받는 변호사였습니다. 찰스 맥스웰은 변호사와 천문학자들에게 그들의 조상에 반대되는 강력한 기독교적 신념만큼 완벽하게 제공한 인상적인 교양 있는 전통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신뢰할 수 있는 배우자와 자녀 환경에서 자랐고 즉시 농구를 스포츠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UNC Charlotte에 참가하기 직전에 All-American 3회 및 NCAA 수준에서 상위 4위 참가자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우승까지 했습니다. 1977년 12개월 동안 전국 대학 운동 제휴 참가자로 선정되었습니다.

Maxwell은 1980년대 내내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전문 데뷔를 했고 1985년에는 모든 활동에서 평균 20.7개의 정보와 12.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면서 그들을 NBA 결승 진출로 이끌었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매 경기마다 13.2개의 리바운드를 끌어내렸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당 21.5개의 정보를 득점함으로써 보스턴 셀틱스를 첫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Celtics의 1984년 챔피언십 직원의 일원이었으며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만 참여하여 1981년 All-NBA Moment Workers에 선발되었고 Just one,117로 역대 리바운드 기록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리바운드.

Maxwell은 법 집행의 잔인성과 인종적 불평등에 항의하기 위해 전국적인 애국가가 진행되는 동안 무릎을 꿇는 방향으로 첫 번째 웨이트 리그 야구 참가자가 되었으며, Derek Jeter, Mike Piazza 및 Coco와 같은 은퇴한 선수들에 대한 반대에 대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NBA 슈퍼스타 Steph Curry와 David West만큼 완벽하게 선명합니다. 반면 그의 친구들 중 상당수는 그의 제스처를 경멸하고 죽어가는 위험을 초래하거나 그를 괴롭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